천연엽산!!


엽산의 중요성은 임산부들에게는 특히 유산을 방지하고 태아의 뇌신경발달에 매우 중요해요!





임산부들의 엽산의 섭취 시기는 임신 세 달 전부터 임신 후 17주까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임산부 엽산 권장 섭취량은 1일 600ug. 이는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할 수 있어요.
 
엽산이 함유된 음식은 녹색 채소, 양배추, 버섯, 콩, 호두 등 

하지만 이러한 음식들은 조리·가공하는 과정에서 50~90%의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기 때문에 엽산은 음식보다 영양제를 통

해 보충하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엽산이 결핍하게 되면 신경관 결손, 언청이, 심장기형등의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증가하게 됩니다.








포인트는!!


합성엽산이 아닌 천연엽산이라는 점!!




합성엽산은 천식의 발병률이 높다고 나와있어요.










자연 유래 엽산제 중에는 이산화규소, HPMC 등의 화학부형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무(無)부형제 공법으로 보다 



천연에 가까운 엽산제를 찾도록 해야합니다.








만약 복용 중인 엽산제가 있다면 제품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확인


    “엽산” 혹은 “비타민B9”처럼 영양성분의 명칭만 표기되어 있으면 합성원료입니다.


                           


                            연엽산은 “락토바실러스(엽산1%)”, “건조효모(비타민B1,비타민B2,…엽산…)” 


                천연원료의 명칭이 영양성분과 함께 표기되니 쉽게 구분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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